암 진단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2020. 6. 4. 11:03카테고리 없음


암 진단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암은 아무도 가지지 않으려 하는 것이지만, 치료와 치료를 더 좋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다.


암에 대처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위해 다음 조언들을 읽고 이 조언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라.




일상생활에서 기분을 좋게 하는 것 외에도 건강한 체중과 식단을 유지하고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이 암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고, 적당한 물을 마시고, 하루에 30분씩 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과 그 효과에 대해 구시대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여러분이 감기에 걸린 것처럼 암을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해! 다른 사람들은 암에 걸린 사람들이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솔직하고 개방적이 되도록 노력해라.




필요할 때는 항상 입장을 견지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계속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암이 전염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지도 모른다.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질문을 생각하고 여러분이 그들에게 주고 싶은 대답을 만들어라.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치료받고 싶은지에 대한 기준을 정했다; 당신이 이러한 초기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은 사람들에게 암에 걸린 사람으로서 당신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은 누군가를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과 이야기할 기회를 주어라.


항상 쉽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는 그들의 감정에 대해 말할 기회가 필요하다.


여러분이 듣고 있을 때, 이 시간은 그들과 그들의 건강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방해와 개인적인 의견을 보류하는 것을 피하라.




다양한 종류의 암의 다양한 증상을 알고 대장암처럼 조기에 발견한다.


초기 적응증에는 설명되지 않은 체중 변동, 피투성이가 되거나 얇은 변, 복통 등이 포함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증상들 중 하나를 경험한다면 당신의 의사를 방문하라.




이미 담배를 끊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없었던 것처럼, 담배를 끊으면 폐암과 같이 예상할 수 있는 암뿐만 아니라 대장암에 걸릴 위험도 줄어든다.


담배는 콜론에서 발견되는 용종의 크기를 한 손으로 증가시킬 수 있으며, 담배 연기 속의 발암물질은 대장에도 쉽게 흡수된다.


이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우울증은 면역체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질병과 싸우는 능력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싸움을 완전히 포기할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야생 연어와 같은 물고기가 영양가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연어는 또한 낮은 수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일부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 3 지방산으로 가득 차 있다.


야생 연어를 식단에 포함시킴으로써, 여러분은 몸이 암세포와 싸우도록 도울 수 있다.




암에 걸린다는 것은 나중에 어려운 방법을 알아내기보다는 지금 받아들여야 할 확실한 것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 이 싸움에서 이기는 열쇠다.




암에 걸리면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그들을 새로운 친구로 맞이하도록 노력해라.


그러한 새로운 친구에는 간호 직원, 여러분의 지원 모임 회원, 동료 환자, 종양학자와 화학 요법 기술자들이 포함될 것이다.


암 투병에서 스스로 이긴 사람은 아무도 없고, 스스로 노력한다고 스트레스 받을 이유도 없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을 하도록 하라.




기대되는 것과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다르다.


당신이 받는 모든 지원에 감사하라.




사랑하는 암환자의 간병인 경우 가족과 함께 의사의 진료를 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 볼 수 있다.


너도 아마 질문이 있을 거고, 의사가 도와줄 수 있을 거야.




햇볕을 쬐는 동안 옷이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피부암을 예방할 수 있다.


자외선은 피부암으로 빠르게 이어질 수 있다.


SPF 30 이상의 방수 선크림을 사용한다.


피부가 희끗희끗한 사람은 햇볕에 타기 쉬우므로 특히 조심해야 한다.




당신은 암을 직접 다루는 많은 조언들을 읽어왔다.


암에 대처하는 것은 쉽지 않다 - 그 질병은 사람들의 삶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앗아간다 - 하지만 당신은 암 진단에 대처하는 동안 자신과 가족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이 유익한 안내서의 정보는 당신이 암의 영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