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관리에 대한 가이드

2020. 6. 4. 11:02카테고리 없음


재무 관리에 대한 가이드



혼자 살면 현금을 쓰고 관리하는 방식이 다른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하지만 가족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이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신중하게 계획할 필요가 있다.


이 글에는 개인 재정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로 제공하는 돈벌이가 빠른 계획은 없다.


공허한 약속으로만 구성된 프로그램에 돈을 낭비하지 마라.


지식을 넓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목적적합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포렉스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때는 현재의 시장 동향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항상 알려야 한다.


이 방법을 통해 낮은 가격으로 구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 및 높은 가격으로 판매할 시기를 알 수 있다.


시장이 어느 방향에서든 - 높든 낮든 간에 심하게 흔들릴 때 당신은 팔고 싶지 않을 것이다.


추세를 거스르기로 선택한 경우 무엇을 달성하려고 하는지 이해하십시오.




어디를 가든 작은 봉투를 가지고 와라.


모든 명함 및 영수증을 이 봉투에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이것들을 붙들고 있으면, 당신은 모든 지출에 대한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영수증을 사용하여 거래에 대해 두 번 청구되는 경우 명세서를 비교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신제품은 구매일로부터 90일 동안 보증서가 표준으로 제공되며, 일부 제품은 1년 동안 보증된다.


만약 당신의 물건이 고장나면 표준 보증 기간 내에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다.


보증을 연장하면 거의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보증은 판매업자들에게는 안전한 내기가 되지만, 소비자들에게는 거의 항상 시간 낭비다.




좋은 보험으로 개인 재정 관리를 도와라.


언젠가는 병이 날 수밖에 없다.


고품질의, 좋은 가격의 건강 보험은 여러분이 아플 때 금전적인 손해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 줄 것이다.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면 의료비가 금방 더해질 것이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재정적으로 망칠 수 있다.




외식을 적게 하면 1년 동안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신의 주방에서 장을 보고 요리를 하는 것은 당신의 수익에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당신의 가족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사랑을 키워줄 것이다.




식료품을 대폭 할인해서 사더라도 냉장고에서 그냥 상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여러분이 산 모든 것을 실제로 사용하는 한, 대량으로 사는 것은 좋을 수 있다.


식료품점에서 돈을 절약할 방법을 찾을 때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수수료 없는 당좌예금 계좌를 구하십시오.


온라인 은행이나 신용 조합과 같은 일부 기관은 무료 계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 빚으로 재정을 망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그냥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떤 종류의 충전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플라스틱을 건네주기 전에 구매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완납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생각해 봐.


한 달 안에 갚을 수 없고, 없어도 살 수 있다면 굳이 사지 않아도 된다.




잡지나 신문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모든 쿠폰이 이제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쿠폰도 추가로 있다.


온라인 쿠폰은 재정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때 도구 상자에 추가할 수 있는 좋은 도구다.




이 글에서 밝혔듯이 부양가족이 있는 사람은 혼자 사는 사람보다 재정에 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


불필요한 일에 돈을 쓰게 하고 빚이 생기는 것보다는 수입에서 지출되는 것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예산을 만들도록 노력하라.